SK텔레콤은 15년이상 장기가입 VIP고객들에게 20만원상당의 보너스를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15년 이상 SK텔레콤을 이용중인 VIP멤버십 고객에게 다양한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는 ‘VIP 쿠폰북’을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고 20일 밝혔다.
VIP 쿠폰북에는 스피드메이트 차량정비 패키지권, 보이스피싱 피해 보상 서비스인 ‘세이프앤조이’ 이용권, 감사 꽃바구니, 스마트기기 전문가 1:1 방문상담 서비스 제공 등 약 20만원 상당의 기본 혜택이 제공된다.
15년, 20년 된 이용자들에게는 기기변경 시 멤버십 할인한도 추가 5만점을 제공한다. 또 15년 가입자에게는 3만원 상당 무료통화권(T쿠폰)을, 20년 가입자에게는 특별 감사 콘서트 초청 혜택을 준다.
25년 이상 최장기 가입 VIP고객의 경우 서울·경기 지역 이용자에게는 워커힐 부페 식사권을, 그 외 지역 이용자들은 선택에 따라 워커힐 부페 식사권 혹은 주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김영섭 제휴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SK텔레콤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생활 중심의 혜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달부터 모든 멤버십 이용자들에 11번가 할인 확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30% 할인, 유명 뷰티 디자이너 강연 초청 등의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