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2013 S/S 글로벌 캠페인 ‘더 페이스 오브 컬러스’ 10번째 모델인 아시아 대표로 선정된 가수 보아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F&F빌딩에서 열린 발표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베네통의 ‘2013 S/S 글로벌 캠페인‘에 선정된 모델들은 각 선정자의 개성과 스토리에 맞은 고유 컬러가 주어지며 보아에게 부여된 10번째 컬러는 ’실버‘다. 방인권기자 bink7119@
백수저와 흑수저. 두 수저 계급으로 나뉜 셰프들의 대결.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가 연일 화제입니다. 17일 첫 공개 이후 24일 5~7화까지 공개되며 화제성은 더 거대해져 가고 있죠. 20인의 백수저와의 대결을 위해 80인의 흑수저가 모였고, 그중 단 20명 만이 '흑백대전'에 참가했습니다. 2차 공개본에
미스코리아 나가도 되겠다 어른들의 최대 칭찬 중 하나였던 이 문장. ‘미스코리아’라는 건 한국 최대의 미인이라는 확실한 권위를 자랑했었죠. 연예계에도 미스코리아 출신이 즐비했고요. 아니 연예계로 통하는 확실한 방법이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요즘과는 사뭇 다릅니다. 실제 ‘올해 미스코리아는 누가 될까?’라며 방송 전부터 궁금증이 폭
#40대 개인투자자 A 씨는 모니터에 띄워진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주시하고 있었다. 화면에는 한창 딥페이크 관련주로 떠오른 한 종목의 1분봉 그래프가 어지러이 펼쳐져 있었다. A 씨는 그래프를 유심히 관찰하다 이내 그날 거래를 마치고 HTS를 종료했다. 바탕화면에는 A 씨가 투자 철칙으로 여기는 문구가 적혀져 있었다. ‘소문에 사서 뉴
동절기 코로나19 재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백신 접종이 다음달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접종은 해외 기업들이 개발한 코로나19 바이러스 변이(JN.1) 백신이 활용될 예정이다. 29일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코로나19 백신 접종은 다음달 11일부터 시행된다. 여름철 급격히 증가했던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점차 감소세로 돌아섰지만, 겨울철을
쇼룸 공간, 크리에이터와 협업…1인가구·MZ타깃 판매상품 중 30%, 신규 상품…도서관식 진열 눈길 “영상 리뷰 찾는 젊은층 겨냥”...제품 소개 유튜브 영상도 “그 어떤 공간에서도 ‘하이마트’를 찾을 수 없을 겁니다” 김종성 롯데하이마트(하이마트) 상품전략실 실장은 27일 찾은 서울 중구 을지로6가에 있는 ‘던던 동대문점’ 지하 2층 더나노스퀘
SK이노베이션 울산 CLX '스마트플랜트 2.0' 세계 최초 AI 비파괴검사 솔루션 개발 울산 지역 스타트업 '딥아이'와 협업 자체 개발 설비관리시스템 사업화도 속도 "비파괴검사 영역은 장담컨대 5년 안에 인공지능(AI)이 대체할 것입니다. 딥아이가 SK와 협력해 세계 최초로 개발한 'AI 비파괴검사 자동 평가 솔루션'은 최종적으로 글로벌 정유화
다음 달 수도권에서 1000가구 이상 대단지가 올해 월별 기준 최대 물량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대단지는 선호도가 높은 데다 앞서 공급이 적었던 만큼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29일 부동산R114 자료를 보면 10월 수도권에 분양 예정인 1000가구 이상 대단지는 9개, 총 1만6485가구(임대 제외, 총가구 수 기준)다. 지역별로
협업 의류 판매…마녀공장 클렌징, 메디힐 팩 등 선봬 치킨·라면즉석조리기 갖춰…라면엔 맵기 표시까지 김·과자 등 외국인 인기 상품은 K푸드존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대한민국 패션의 메카 서울 동대문에 패션·뷰티 콘텐츠를 앞세운 신규 점포를 냈다. 편의점에선 비주류 카테고리인 패션과 뷰티를 전면에 내세운 건 동대문으로 모여드는 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