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는 삼성전자, 삼양그룹 등 주요 대기업에서 경력직을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 정보전략 그룹에서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IT기획, S/W 통합구매, IT 아키텍처이다. IT기획은 산업공학 혹은 전산학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컨설팅 경력 10년 이상 보유자여야 지원할 수 있다. S/W 통합구매와 IT아키텍처 분야의 경우 관련 경력 5년 이상 보유자 및 경영학, 전산학, 법학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다. 입사 지원은 26일 오후 5시까지 삼성 채용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삼양그룹이 홍보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 후에 사보와 사내방송, 홈페이지, 사진촬영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전공은 무관하며 관련 경력 6년에서 7년 이상이어야 지원 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인성검사, 전공면접 인성면접을 거쳐 채용한다. 지원은 27일까지 삼양그룹 홈페이지(www.samyang.com) 에서 하면 된다.
아티제블랑제리에서 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마케팅, 재무?회계, 개발, 인사총무, 품질이다. 재무·회계의 경우 3년 이상의 경력을 요구하며 법인결산 3회 이상 경험자여야 지원할 수 있다. 인사총무 분야의 경우 7년 이상의 경력을 요구한다. 26일까지 이메일(pd7575@homeplus.co.kr)에 지원할 수 있다.
코오롱그룹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재무?기획과 해외영업이다.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이며 관련 경력 3~10년 보유자를 대상으로 한다. 재무·기획의 경우 관련 경력 8년 이상이어야 하고, 해외영업은 러시아어와 영어 모두 구사할 수 있어야 한다. 지원은 4월14일까지 인크루트를 통해 할 수 있다.
현대오토에버는 IT 전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현대오토에버 홈페이지(www.hyundai-autoever.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