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블랙야크와 손잡고 '지즈원' 판매나선다

입력 2013-03-24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유플러스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손잡고 아웃도어 전용 LTE 방수폰 '지즈원(G’zOne, CA-201L)' 판매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24일 '지즈원'을 블랙야크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아웃도어 LTE폰 지즈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국내 최초로 선보인 LTE 방수폰 지즈원은 수심 1.5m에서 30분간 침수를 막아주고 미국 국방 표준 규격과 동일한 충격방지 실험을 통과한 아웃도어 전용 스마트폰이다.

LG유플러스는 아웃도어 전용 스마트폰 지즈원 출시를 기념해 서울 시내에서 등산객이 가장 많은 도봉산의 블랙야크 매장에 체험존을 설치하고 방문고객들에게 지즈원의 방수 및 충격 방지 기능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또한 블랙야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랙야크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몰에서도 다음달 12일까지 지즈원을 판매할 예정이며, 이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블랙야크 첨단 방풍 등산복을 증정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송범영 커뮤니케이션담당은 “지즈원이 아웃도어 전용폰인 만큼 구매 고객에게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의 고급 등산복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즈원과 같은 전략적인 전용 특화 단말기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잇따른 '협회' 논란에 빛바랜 메달…"양궁처럼 안 되겠니?" [이슈크래커]
  • 국민연금 '가입연령 상향' 운 뗐지만…갈 길 '구만리'
  • '전참시' 김민종, 미모의 여자친구 공개…"결혼 전제로 만나, 이상형 강호동"
  • ‘스벅 천국’ 뚫으려는 해외 커피…차별화 전략은 ‘고급화’
  • 러시아군, 항복한 우크라군에 또 총살…계속되는 전쟁 포로 살해
  • 탁구 김영건, 단식 결승 진출…8일 새벽 금메달 도전[파리패럴림픽]
  • 신세계 강남점에 ‘크루그’·‘돔페리뇽’ 세계 최초 단독 매장 오픈
  • 1136회 로또 1등 12명…당첨금 각 23억1000만 원
  • 오늘의 상승종목

  • 09.0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3,582,000
    • -0.15%
    • 이더리움
    • 3,084,000
    • +1.35%
    • 비트코인 캐시
    • 407,000
    • +1.07%
    • 리플
    • 714
    • +0.28%
    • 솔라나
    • 173,600
    • +1.64%
    • 에이다
    • 441
    • +2.56%
    • 이오스
    • 630
    • +1.45%
    • 트론
    • 206
    • +1.98%
    • 스텔라루멘
    • 12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50
    • -0.99%
    • 체인링크
    • 13,610
    • +4.05%
    • 샌드박스
    • 326
    • +1.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