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는 26일 LG생활건강, 브이이엔에스 등 주요 기업에서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세일즈아카데미’와 ‘마케팅세미나’ 부문에서 각각 지원을 받는다. 모집대상은 4년제 대학 이상으로 TOEIC 점수 700점 이상의 성적을 소지해야 한다. 8월부터 입사 가능한 자에 한하되, 올해 8월 졸업예정자는 6~7월 시행하는 인턴십과 세미나 전형에 참가가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다음달 8일 마감되며 홈페이지(www.lgcare.com)에서 지원가능하다.
LG유플러스도 신입/인턴사원 모집에 나섰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영업, 기술분야, 네트워크, Staff 등이 있으며, 지원은 올해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와 8월, 2014년 2월 졸업예정자 모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다음달 15일까지며 채용 홈페이지(recruit.lguplus.com)에서 할 수 있다.
브이이엔에스 역시 R&D, 생산기술, 품질관리, 구매관리, 전략/마케팅, 경영관리 부문에서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 4년제 대학교 이상의 올해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R&D, 생산기술, 품질관리 부문은 이공계를 나와야 하는 반면, 그 외에는 전공과 무관하게 뽑는다. 서류접수는 다음달 19일까지이며 홈페이지(www.v-ens.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