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델리, 달콤·화끈함 강조한 신메뉴 12종

입력 2013-04-02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스델리는 퓨전 신메뉴 12종 맛있어도 너무 맛있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3개월 전부터 한스델리 직영점 고객, 요리블로거, 업계전문가 등 다양한 고객들의 품평회를 거쳐 선정됐다.

신메뉴를 대표하는 키워드는 'Double S' 인 'Sweet' & 'Spicy'이다. 'Sweet' & 'Spicy' 는 한스델리 R&D팀에서 신메뉴 출시를 위해 심혈을 기울인 한스델리만의 차별화된 특제소스를 말한다.

'Sweet'는 봄에 어울리는 싱싱한 야채에 상큼한 특제레몬갈릭소스가 뿌려진 케이준샐러드와 나쵸샐러드, 고소하고 진한 생크림소스와 오므라이스를 조화시킨 크림오므라이스, 피부와 다이어트에 좋은 단호박을 활용한 단호박돈까스, 호주청정우의 부드러운 육즙의 프리미엄비프스테이크가 대표 메뉴다.

'Spicy'는 매콤한 토마토소스와 해산물의 깊은 맛이 어울려진 해물꼬제파스타, BBQ 핫소스의 스파이시치킨볶음밥, 열대아메리카의 대표고추인 레드퍼퍼와 한국의 대표고추인 청양고추로 맛을 낸 불고기, 돈가스덮밥이 대표메이다. 그밖에는 불고기또띠아피자, 모듬닭강정이 있다.

한스델리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일부터 26일까지 시식평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스델리 신메뉴를 먹고 시식평을 본인 SNS(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에 올리고 해당 URL을 한스델리홈페이지(www.hansdeli.com) 이벤트코너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16명에게 니콘미러러스카메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베네피트틴트 화장품, 한스델리 시식권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김진복 한스델리 사업부 상무는 “신메뉴는 전국직영매장에서 사전판매 기간 동안 총 매출 중 매출비중이 32% 이상을 나타내는 등의 성과도 얻었다. 본격적으로 시장에 출시 된 이후가 더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車·반도체·철강 점유율 추락…해외서 밀리는 한국 주력산업 [韓 제조업이 무너진다①]
  • ‘법정관리’ 엑시트 옵션 불과…제2, 제3의 홈플 나온다 [사모펀드의 늪]
  • 토트넘, PL 풀럼전서 0-2 패배…손흥민 평점은?
  • 증권가 "상법 개정안, 계열사 많은 'SK·삼성' 소송 위험 높여"
  • 서울보증보험, 코스피 데뷔 첫날 선방…IPO 시장 훈풍 기대감
  • 비트코인, 다시 약세 국면 진입하나…8만2000달러 선으로 하락 [Bit코인]
  • 中 무비자 시행에 넉 달간 여행객 급증…‘제2의 오사카’ 자리 꿰차나
  • '굿데이', 결국 입장 냈다…"김수현 출연분 최대한 편집" [전문]
  • 오늘의 상승종목

  • 03.17 14: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057,000
    • -1.63%
    • 이더리움
    • 2,788,000
    • -1.93%
    • 비트코인 캐시
    • 491,800
    • -1.5%
    • 리플
    • 3,438
    • -2.3%
    • 솔라나
    • 188,100
    • -5.38%
    • 에이다
    • 1,048
    • -4.2%
    • 이오스
    • 712
    • -4.94%
    • 트론
    • 313
    • -3.69%
    • 스텔라루멘
    • 399
    • -1.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20
    • -1.35%
    • 체인링크
    • 20,110
    • -2.94%
    • 샌드박스
    • 415
    • -2.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