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 캡처)
14일 오후 방송된 ‘K팝 스타’ 왕중왕 전에서는 시즌1, 2 경연자들이 두 팀씩 짝을 이뤄 대결을 펼쳤다.
이하이ㆍ이천원은 리하나의 ‘러브 더 웨이 유 라이(Love The Way You Lie)’를 선곡했고 이하이의 특유의 저음과 이천원의 자작랩이 더해져 멋진 무대를 연출했다.
이하이ㆍ이천원은 이날 제작진, 경연자, MC 등 100인 현장 평가단 투표에서 92점을 얻어 91점을 받은 박지민과 악동뮤지션을 제치고 왕중왕전 1위를 차지했다.
이하이와 이천원의 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무대가 너무 완벽해서 흠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소름돋았습니다. 음원으로 꼭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소름돋는 가창력,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윤현상과 앤드류최는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선보였고 백아연과 신지훈은 ‘레미제라블’의 OST ‘아이 드림드 어 드림(I dreamed a Dream)로 하모니를 그려냈다.
또한 박제형과 라쿤보이즈는 브리트니스피어스의 ‘톡식(TOXIC)’를, 이승훈과 방예담은 량현량하의 ‘학교를 안 갔어’를 재해석했으며 박지민과 악동뮤지션은 악동뮤지션의 히트곡 ‘다리꼬지마’와 아델의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을 열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