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는 버튼 하나로 죽, 두유, 스프류 등을 빠르게 조리 할 수 있다. 초미세 갈림 분쇄기술을 통해 미세한 곡물입자를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중탕기와 같은 가열 원리인 ‘약불가열기술’을 적용해 조리 후에는 자동 세척버튼 하나로 내용물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양재형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는 현대인의 필수인 아침식사를 제때 챙겨먹을 수 있도록 돕고, 몸이 약한 어르신이나 영유아 유아식, 다이어트 식품 등으로 각광받고 있는 건강죽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안전하고 좋은 먹거리를 찾는 주부들에게 특히 유용하게 사용될 만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PN풍년의 ‘블랙펄 네오’는 무산소 조리 설계로 밥알 속까지 찰진 맛을 구현하는 압력솥이다. 내부 압력을 확인할 수 있는 산뜻한 그린 컬러의 압력 표시 바가 내부 압력 상황을 알려주어 초보자도 편리하고 맛있는 밥짓기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직경 18cm 13만7200원, 20cm 14만4200원, 22cm 15만1200원, 24cm 15만8200원이다.
테팔의 ‘엑셀리오 엠비언스 전기그릴’은 더블 와이드 열선이 열이 닿기 힘든 구이판의 구석까지 골고루 전달해주는 신개념 제품이다. 바비큐 그릴판, 양념판, 전골판 세 가지 판으로 구성되어 요리 종류에 따라 판만 바꾸어 사용이 가능하다. 1800W에 달하는 강력한 파워로 예열 시간이 25% 정도 빠르게 해 요리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후 열선과 본체를 제외한 모든 부분이 100% 분리돼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