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라이프]한국야쿠르트, 상담은 고객센터 앱으로

입력 2013-04-18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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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는 고객과의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을 위해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앱은 식품업계 최대 규모인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와 연동해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고객센터 앱은, 1:1 모바일 채팅을 통해 전문상담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간단한 문의사항은 문자메시지로도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세븐’ ‘윌’ ‘쿠퍼스’와 같은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도 주문 가능하다.

또한, 야쿠르트아줌마로부터 전달받는 제품 종류와 횟수를 변경할 수 있는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결제와 자동이체 신청도 가능하다.

더불어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를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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