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협업 상품 선봬

입력 2013-04-19 11: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지컷이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N°21과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N°21은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가 2010년 론칭한 브랜드다. 모던하면서도 독특하고 매우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매 시즌 성공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컷과 N°21의 신제품은 러플(물결 모양의 주름 장식), 레이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요소를 간결한 디자인에 접목시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이스, 자수 등이 가미된 셔츠, 티셔츠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린트 원피스, 액세서리 등 총 40가지 상품이 출시된다. 티셔츠 17만9000원, 원피스 32만9000원, 스커트 17만9000원 등이며,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티셔츠를 특별가인 5만9000원에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내달 3일부터 신세계 강남, 현대 신촌, 갤러리아 타임월드, AK 수원점에 N°21과 지컷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라우스, 티셔츠, 드라이 매니큐어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응모권’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백관근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사업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지컷의 디자인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며 “고객들은 고가의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S의 공포’ 촉발...글로벌 시장, 팬데믹급 충격 휘말려
  • 내수한파 방어할 새 경제수장 누구…전 장·차관 출신들 거론
  • 반도체 훈풍 속 입주 시작한 '고덕 유보라 더 크레스트' [가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금융권 AI 활용…어디까지 왔을까요?
  • 'CFE' 지고 'RE100' 집중?…'백년지대계' 에너지 정책 운명은?
  • 尹 파면 격분해 곤봉으로 경찰버스 파손한 20대 남성, 구속 기로
  • ‘이강인 결장’ PSG, 프랑스 리그1 4시즌 연속 우승 성공…트레블 도전 ‘청신호’
  • 美 상호관세 부과는 초탄, 진짜 충격은 중국·EU 등 주요국 보복관세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979,000
    • -0.4%
    • 이더리움
    • 2,658,000
    • -0.86%
    • 비트코인 캐시
    • 437,600
    • -2.26%
    • 리플
    • 3,108
    • -1.3%
    • 솔라나
    • 177,500
    • -1%
    • 에이다
    • 949
    • -2.67%
    • 이오스
    • 1,109
    • -5.13%
    • 트론
    • 353
    • +1.15%
    • 스텔라루멘
    • 371
    • -1.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5,310
    • -1.03%
    • 체인링크
    • 18,810
    • -1.57%
    • 샌드박스
    • 383
    • -2.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