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는 지난 2007년에 출시한 ‘구운양파’가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구운양파는 2008년 기준 연매출 120억원에서 70% 이상 늘어난 200억원을 돌파한 상태다.
해태제과는 구운양파 누적 매출 1000억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제품으로 중량을 10% 늘린 제품(1500원:56g→62g, 3000원: 116g→128g) 3종을 7월까지 한정 판매 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구운양파 오리지널, 깔라마리, 구운양파 페퍼스테이크 등 총 3종으로 양파를 활용한 요리의 맛을 접목시킨 제품들이다.
또 해태제과는 구운양파 1000억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해태제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aitaiEvent)에서 '우리 가족 최고의 스낵을 찾아라!' 이벤트를 클릭한 후 해태제과 스낵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낵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고객 중 100분을 추첨해 애니메이션 영화 '크루즈 패밀리' 예매권을 2장씩 증정한다.
조준섭 해태제과 스낵BM팀장은 “이번 구운양파의 중량 10% UP 제품의 출시는 그 동안 구운양파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만든 이벤트”라며 “앞으로 끊임없는 제품 개선을 시도하며, 양파를 활용한 요리의 맛을 접목시킨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