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가 교통카드 브랜드 ‘티머니(T-money)’를 주제로 대학생이 만든 아이디어 넘치는 UCC를 공개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3일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인 '티모터'가 두 달 간 만든 UCC 3편을 선정, 유투브, 페이스북 등에 3주에 걸쳐 공개한다고 밝혔다.
1편 '데일리 T-머니'와 2편 '플레이! 팝! T-머니'는 각각 지난달 23일과 30일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 티머니 유튜브(www.youtube.com/playtmoney)에 게재됐다.
3편은 7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티머니 페이스북에서 UCC에 대한 감상평과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