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호텔&리조트의 중식당 다이닝 티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티원은 18일까지 한화 푸디스트 페이스북에서 사연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티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1등(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2인 코스 요리권, 2등(5명)과 3등(10명)에게는 2인 세트 식사권과 일반 식사권을 제공한다.
티원 다이닝 매장에서는 이달 말까지 새롭게 내놓은 신 메뉴 고로육(광동식 탕수육)을 세트메뉴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고로육(광동식 탕수육)은 새콤달콤한 맛과 매운맛이 조화로운 광동식 정통 소스에 두툼한 고기의 씹는 질감이 어우러지는 탕수육으로 식사 및 요리, 디저트 시미루와 함께 각각 2인 세트(3만9000원)와 3인 세트(6만4000원)를 구성했다. 티원 뷔페 매장에서는 중식뷔페와 몽골리안 비프 단품 요리가 결합된 세트메뉴를 3천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트메뉴 주문하면 부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세트메뉴 주문 시,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짜장면 무료쿠폰(8000원 상당)을 증정하고 어버이날에는 효자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21일 부부의 날, 20일 성년의 날에도 점포별로 와인과 맥주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티원 관계자는 “5월은 사랑과 감사의 시즌인 만큼 함께 나누기 좋은 신 메뉴를 더욱 기분 좋게 드실 수 있도록 티원의 마음을 담아서 다채롭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