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지컷’과 이탈리아 브랜드 ‘N°21’의 협업 컬렉션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컷과 N°21 협업 컬렉션은 이달 1일부터 신세계 강남, 현대 신촌, AK 수원의 팝업스토어 및 전국 지컷의 주요 매장에서 판매됐다. 오픈 첫 주말 5일 간 점포별 매출이 전년대비 40% 이상 큰 폭으로 신장했다.
판매 첫 3일간 대표 아이템인 레이스 블라우스와 컬러 팬츠 등이 50% 가까이 판매됐고 캠페인 티셔츠를 포함한 8개 주요 아이템이 재생산에 들어갔다.
또한 오픈 첫 주말 5일 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전체 물량의 2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기존 지컷의 고객뿐만 아니라 젊은 신규 고객들의 유입을 이끌고 있다.
이한승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상품팀 팀장은 “고가의 디자이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