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개성을 살린 사운드콘(그림과 소리효과 음악 나오는 이모티콘)이 카카오톡에 등장했다.
카카오는 가수 싸이의 실제 사진과 목소리로 제작된 ‘젠틀맨(Gentleman)’ 사운드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강남스타일’에 이어 후속곡 ‘젠틀멘’으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싸이의 업그레이드된 두번째 이모티콘 출시로 전세계 카카오톡 사용자들은 채팅방에서 보다 유쾌한 채팅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Gentleman’ 은 카카오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과 소리 기능을 결합시킨 ‘사운드콘’ 4종과, 젠틀맨의 포인트 안무 ‘시건방춤’을 포함한 ‘애니콘’ 8종, 총 12개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실제 사진을 활용해 싸이의 다이나믹한 표정을 살리고, ‘젠틀맨’ 앨범 속 음성으로 제작돼 사용자들에게 더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젠틀맨’의 핵심 대사인 ‘마더퐈더젠틀맨(Mother Father Gentleman),’ ‘알랑가몰라,’ ‘있잖아 말이야,’ ‘웻싸이(Wet Psy)’ 가 앨범속 음성과 함께 재생된다.
싸이 ‘Gentleman’ 이모티콘은 안드로이드폰에서만 당분간 구입가능하며 가격은 2204원($1.99)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