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는 티웨이 항공사와 함께 어린이에게 기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리틀 스튜어디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리틀 스튜어디스는 예비 승무원으로서 지상 교육부터 체험 비행까지 경험할 수 있는 어린이 직업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는 비행기를 실제로 타면서 체험하는 최초의 행사이다.
리틀 스튜어디스는 실제 승무원과 동일한 내용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지상 교육 체험’과 김포와 제주를 왕복하며 직접 비행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비행’ 두 가지 코스로 준비됐다. 모집인원은 두 과정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코스 16명, 지상 교육 체험만 하는 코스 32명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지상 교육 체험 시에는 부모도 동행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2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에 재학 중인 남, 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1명의 부모가 2명의 아이까지 응모 가능하다. 프로모션 당첨자는 다음달 12일에 SMS를 통해 발표되며, 정확한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또 모집에 응모한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예림당에서 발간한 ‘이해욱 할아버지의 지구별 여행기’ 도서를 증정한다.
이성준 아이스타일24 마케팅 본부장은 “곧 여름방학을 맞이할 어린이들을 위해 뜻 깊은 체험과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평소 아이들이 접하기 어렵고 막연한 동경의 대상인 비행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스튜어디스를 꿈꾸는 아이들에게는 미리 직업을 체험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