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의 신곡 ‘배드걸(Bad Girls)’의 무대가 22일 저녁 6시 케이블채널 엠넷과 온스타일이 공동 제작한 ‘이효리쇼(2HYORI SHOW)’에서 베일을 벗는다.
이효리의 ‘배드걸’은 어쿠스틱 밴드사운드로만 구성된 신나는 댄스곡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효리의 ‘뿔 안무’도 ‘이효리쇼’를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이효리쇼’는 ‘배드걸’, ‘미스코리아’ 등 5집 앨범 신곡 무대를 차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번 앨범에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효리의 앨범 제작 뒷이야기도 공개된다. 이효리는 방송에서 “작사를 처음으로 시작한 게 핑클 ‘영원’부터였다”며 “내 얘기고 멜로디도 나에게 맞게 쓰기 때문에 부를 때도 편하다”고 전하며 특별히 본인의 작사노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배드걸’의 가사를 직접 쓴 이효리는 “배드걸은 원래 제목이 따로 있었다”며 깜짝 놀랄만한 ‘배드걸’ 원제목을 방송에서 밝힌다. 또 선공개곡 ‘미스코리아’를 직접 작사, 작곡한 이효리는 노래를 처음 떠올리고 즉석에서 부른 뒤 김지웅 음반 프로듀서에게 보낸 음성 녹음도 방송에서 들려줄 예정이다.
이효리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와 5집 앨범 준비기를 만나볼 수 있는 이효리 컴백 쇼 ‘이효리쇼’는 22일 오후 6시 엠넷, 온스타일, tvN, KM, 올’리브, 스토리온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