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와 인터넷 취업포털 사람인은 협력을 통해 한 주간의 채용소식 등 정보를 정기적으로 소개합니다.
5월말 들어서도 아시아나항공, 중부도시가스 등 민간·공기업의 인턴 및 신입·경력 채용은 이어지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국제선 케빈승무원 부문에서 인턴을 28일까지 모집한다. 대상은 전문학사 이상으로 8월 또는 2014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KDB대우증권도 통합직군에서 28일까지 인턴을 뽑는다. 대학 기졸업자 및 8월 또는 2014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평과 결과에 따라 성적 상위자는 내년도 신입사원으로 채용한다. 노벨리스 코리아는 해외영업, HR, 설비관리 등 7개 부문에서 27일까지 인턴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교 3, 4학년 재학 또는 휴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평과결과에 따라 추후 채용 시 최종면접 기회를 제공한다.
또 KTDS는 시스템개발·운영, OS 등 5개 부문에서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2014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인턴을 채용한다. 서류마감은 다음달 2일까지이며 우수 수료자는 신입사원 기회를 부여한다. 현대그린푸드도 경영지원, 구매, 영업 부문에서 28일까지 인턴 모집에 나섰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8월 또는 2014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9주간 인턴실습 후 최종면접을 통해 본채용에 들어간다.
중부도시가스, 대상, 세아상역에서는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중부도시가스는 경영지원, 경영정보, 안전기획, 안전기술 부문에서 모집한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서류마감은 27일이다. 대상은 회계, 재무관리 등 10개 부문에서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27일까지 신입사원을 뽑는다. 세아상역은 (해외)영업, 경영지원 부문에서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2일까지 신입 채용에 나섰다.
한편 금강은 기획, 홍보, 자재구매 등 28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을 2일까지 모집하며, 삼양그룹은 각 계열사에서 31일까지 경력직 채용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