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MS)의 오피스 최신판인 '오피스 365'의 연간 정액제 사용자가 판매 100일 만에 100만명을 넘어섰다고 30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이 보도했다.
MS 측은 지금까지 출시된 오피스 버전 가운데 가장 빠른 판매속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MS는 또 포스퀘어(13개월)·페이스북(10개월)·드롭박스(7개월)·스포티파이(5개월)·훌루 플러스(5개월) 등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도 빠른 판매속도라고 전했다.
이 제품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1년 기준 100달러의 정액요금제를 처음 도입해 관심을 끌었다.
MS는 “이 같은 새 판매방식 도입은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는 우려도 나왔으나 현재까지 성공적으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