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은 오는 4일 서울지역 3개 지점에서 ‘플랜업 가치투자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3개 지점 세미나는 ‘가치투자’를 큰 주제로 배당주, 가치주, 소형주 등 세부 주제를 가지고 고객과 함께 할 예정이다. 강남지점에서는 ‘저금리시대 자산관리 전략, 배당투자를 주목하라’, 영등포지점에서는 ‘가치투자형랩, 성공적인 가치투자 전략’, 그리고 고덕지점에서는 ‘가치투자의 기본, 스몰캡 투자전략’를 주제로 각각 진행된다.
강남지점 세미나에서는 정종희 신영증권 상품기획팀장이 강사로 나서 최근 높은 수익률로 고객의 관심이 많은 배당투자와 관련해 이야기한다. 또한 향후 상품시장의 전망과 구체적인 유망 투자상품에 대한 추천, 고객 질의응답의 자리도 갖는다.
영등포지점과 고덕지점에서는 각각 김창연 신영증권 고객자산운용팀장과 정규봉 신영증권 리서치센터 스몰캡팀장이 강사로 나선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이번 플랜업 가치투자 세미나는 신영증권이 오랜시간 고수해 온 가치투자에 대해 배당주, 가치주, 소형주 등 세부 주제를 가지고 접근해보는 시간으로 마련했다”며 “저금리, 저성장 환경에서 투자에 대한 고민이 큰 고객들과 투자의 기본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플랜업 가치투자 릴레이 세미나’는 향후 신영증권 주요지점에서 릴레이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세미나에 대한 문의와 신청은 각 영업점과 신영증권 고객지원센터(1588-8588)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