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가 8월 2일까지 ‘앱솔루트 모프(ABSOLUT MORPH)’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변신하다’의 뜻을 지닌 ‘MORPH’로, 앱솔루트의 아이코닉 보틀을 빈 캔버스로 삼아 상상력과 독창성으로 자유롭게 채우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회화에서 그래픽 디자인, 영상, 설치미술 및 디지털 아트에 이르기까지 보틀을 채우는 방식에는 제한이 없다.
이번 공모전의 심사는 7만명에 가까운 앱솔루트 페이스북의 대규모 소비자 평가단과 전문 심사위원단을 통해 이루어지며, 1등과 2등, 3등에게는 각각 800만원, 500만원,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우수작으로 선정된 모든 작품은 청담동 송은 아트 스페이스에 마련된 ‘메종 페르노리카’와 앱솔루트 모프 파티 행사장 내에 전시 될 예정이다.
‘앱솔루트 모프(ABSOLUT MORPH)’ 공모전은 오는 3일부터 앱솔루트 코리아 페이스북(www.absolutmorph.com)을 통해 응모 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앱솔루트는 지난 수 십 년 간 앤디 워홀, 키스 해링, 대미언 허스트, 그리고 가장 최근의 엘렌 폰 운베르트와 스파이크 존즈와 같은 전설적인 아티스트들과의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