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공주를 주제로 한 놀이 컨텐츠 ‘디즈니 프린세스’를 출시, 엄마와 딸이 함께 참여할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쥬니버 디즈니 프린세스는 라푼젤, 신데렐라, 백설공주, 오로라(잠자는 숲 속의 미녀), 에리얼(인어공주), 벨(미녀와야수), 티아나(공주와 개구리), 쟈스민(알라딘), 포카혼타스, 뮬란 등 디즈니 만화에 등장하는 10명의 공주들에 대한 스토리와 캐릭터 소개, 애니메이션의 주요 장면과 영상, 게임 등을 제공한다.
아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공주 캐릭터를 선택해 영상과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영상과 함께 제공 되는 자막으로 영어 공부도 할 수 있다. 또 색칠놀이와 만들기 놀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쥬니버는 ‘도전 아임 어 프린세스(Im a Princess)’이벤트를 열고, 공주 임명장을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공주체험 이벤트‘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에 참석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매월 진행되며 10개의 공주임명장을 모두 모으면 상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PC와 모바일 미즈톡을 통해 엄마가 참가할 수 있는‘최강 공주 선발 대회’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