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여름 특수 상품 매출 급증

입력 2013-06-06 09: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오쇼핑은 예년보다 일찍 시작된 무더위에 여름 상품 인기가 대단하다.

자외선 차단 제품과 인견 이불, 여름철 바캉스 제품 등 다양한 여름 상품 론칭을 한 달 가까이 앞당기고 방송 편성도 확대했다.

올해는 빠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형식의 자외선 차단제 제품이 대세다. CJ오쇼핑에서는 ‘자연의 레시피’, ‘이자녹스 썬스프레이’, ‘입큰 썬스프레이’ 등 세 가지 브랜드의 썬스프레이 제품을 론칭했다. 썬스프레이 제품을 일주일에 4회 가량 선보이며 전년 대비 150% 이상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인견 이불과 쿨매트도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다. CJ오쇼핑에서는 전년 대비 3주가량 빠르게 인견 이불 판매를 시작했다. CJ오쇼핑의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복(Bogg) 썸머 블리스’ 컬렉션은 격자 사각의 퀼팅으로 누빔 처리된 풍기인견 이불이다. ‘히라카와 쿨매트’ 역시 매년 10만장 이상 판매되는 여름철 인기제품이다. 오는 17일 론칭 예정이다.

냉방가전제품 중에서는 위닉스 제습기의 판매 기세가 무섭다. 제습기 판매 성수기인 6월 진입 전 이미 120억 원 매출을 돌파했다. 지난 해 CJ오쇼핑의 ‘위닉스 제습기’ 전체 매출이 170억 원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올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J오쇼핑은 지난 해 대비 2배 이상의 물량을 확보하고 론칭도 한 달 가량 앞당겼다. 위닉스 제습기는 증발 기능과 2중 특수 코팅처리를 통해 여름철 습기로 인한 곰팡이나 악취 등의 피해를 예방해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망곰이 유니폼, 제발 팔아주세요"…야구장 달려가는 젠지, 지갑도 '활짝' [솔드아웃]
  • "돈 없어도 커피는 못 참지" [데이터클립]
  • K-푸드, 수출 주역으로 '우뚝'…10대 전략산업 넘본다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②]
  • "서울 집값·전세 계속 오른다"…지방은 기대 난망 [하반기 부동산시장 전망①]
  • 테더 공급량 감소에 '유동성 축소' 위기…FTX, 채권 상환 초읽기 外 [글로벌 코인마켓]
  • 허웅, 유혜원과 열애설 일축…"연인 아닌 친구 관계"
  • 단독 “1나노 공정 준비 착착”…삼성전자, ‘시놉시스’와 1나노 IP 협업 진행 중
  • 셔틀버스 ‘만원’, 접수창구 순조로워…‘무기한 휴진’ 세브란스병원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6.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092,000
    • -0.18%
    • 이더리움
    • 4,782,000
    • +0.63%
    • 비트코인 캐시
    • 528,500
    • -0.19%
    • 리플
    • 660
    • -0.75%
    • 솔라나
    • 194,900
    • +1.3%
    • 에이다
    • 535
    • -2.19%
    • 이오스
    • 819
    • +0.99%
    • 트론
    • 174
    • -1.14%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50
    • -2.28%
    • 체인링크
    • 19,490
    • -1.42%
    • 샌드박스
    • 471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