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희망광고 공모전’은 tbs가 개인 혹은 중소기업, 영세 소상공인, 전통시장상인, 사회적 기업, 협동조합, 여성창업자 등 영상 홍보물을 필요로 하는 국민 혹은 단체를 위해 CF 제작은 물론 송출까지 지원하는 시민응원 프로젝트다. 재능 기부의 일환인 셈이다.
영상홍보물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개인 및 단체 20개 팀은 CF를 무료로 제공받는 것은 물론 제작된 CF가 tbs케이블TV, 지상파 DMB TV, IPTV, 지하철TV, tbs교통정보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파를 타게 된다.
지난 달 5월 20일 시작된 이번 공모전은 23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개인 및 단체별로 1회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A4 용지 2매 내외로 CF가 필요한 사연을 적어 공모전 홈페이지(www.tbscf.org)를 통해 신청하거나 우편(서울 중구 퇴계로 26길 36 tbs텔레비전국 편성부)으로 보내면 된다.
선정작은 7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제2회 tbs희망광고 공모전' 공식홈페이지(www.tbscf.org) 혹은 운영사무국(전화 02-2038-2521)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모자격 : 대한민국 국민(단체) 누구나
◇공모문의 : 02)2038-2521 '제2회 tbs희망광고 공모전' 사무국
◇공모내용 : 광고를 통해 꼭 알리고 싶은 소중한 사연과 이유를 보내주세요
◇공모마감 : 6. 23(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tbscf.org) 또는 우편접수(서울 중구 퇴계로 26길 36 tbs텔레비전국 편성부)
◇혜택내역 : 20팀 선정(개인 및 단체)
- 영상홍보물(CF) 무료 제작
- tbs TV를 통한 영상홍보물(CF) 방영
- tbs MC 및 아나운서 홍보대사 지원(일부 당선자에 한함)
- 다큐멘터리 제작 및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