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이 싱가포르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선보인다.
SK플래닛은 소셜 지역정보 서비스 ‘피캣’과 통합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 싱가포르 버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피캣’은 음식·여행·놀거리 등과 관련한 자신의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고 사용자가 이를 ‘선택(pick)’ 하면서 자신의 경험을 추가 할 수 있는 위치기반 정보 추천 서비스다.
피캣 싱가포르 버전은 싱가포르 현지인들을 겨냥한 것으로, 현지 언어 분석을 고도화하고 다양한 파트너들과 제휴해 기능을 강화했다.
‘OK캐쉬백’도 싱가포르 시장 공략에 나섰다.
SK플래닛은 지난해 말 싱가포르 관광청과 제휴를 맺고 인기 여행지 플라이어, 가든바이더베이, 주롱새 공원, 싱가포르 동물원 등10곳에 ‘OK캐쉬백 스팟(Spot)’을 마련했다.
이에 따라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국내 ‘OK캐쉬백’ 회원은 해당 관광지에서 입장료의 10~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회원전용 사이트를 마련해 ‘센토사 아일랜드’와 ‘리조트월드 센토사’ 입장권 및 이용권, ‘시티패스’ 등을 선구매 시 상품에 따라 최대 15%까지 적립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