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루 종일 시사회’를 29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헬로모바일을 이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24일까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www.cjhello.com) 회원으로 가입한 후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추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영화 매니아에게 하루 종일 최신 개봉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헬로LTE CGV 요금제’의 차별화된 혜택도 부수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헬로모바일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날 CGV 신촌 아트레온에서 하루 종일 진행되는 시사회는 오전 9시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시작으로, ‘맨 오브 스틸’ ‘이별계약’ ‘월드워Z’ ‘더웹툰:예고살인’이 2~3시간 간격을 두고 진행된다.
김종렬 헬로모바일 상무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사회와 함께 나누고 돌려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컬쳐모바일상’ 30명에게는 동반자 1인과 함께 하루 종일 시사회에서 상영되는 5편의 영화 모두를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헬로CGV상’ 당첨자 520명에게는 자신이 신청한 시간대의 시사회 티켓 2장을 받게 된다. 당첨자는 25일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시사회 당일 신분증을 지참한 후 CGV 신촌 아트레온 2층에 마련된 별도의 헬로모바일 부스에서 관람 티켓을 수령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