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업영상]제일기획 '생명의 다리' 칸광고제 9개부문 수상

입력 2013-06-24 11: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난 22일(현지시간) 폐막한 2013 칸 국제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이 삼성생명, 서울시와 함께 서울 마포대교에서 벌인 '생명의 다리'캠페인이 9개 상을 휩쓸었다. 이 캠페인은 마포대교의 자살을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한편 제일기획은 이 광고제에서 그랑프리(대상) 1개, 티타늄상 1개, 금상 4개, 은상 3개, 동상 11개 등 20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299,000
    • -2.78%
    • 이더리움
    • 4,808,000
    • +3.18%
    • 비트코인 캐시
    • 695,500
    • -2.04%
    • 리플
    • 1,998
    • -0.2%
    • 솔라나
    • 332,800
    • -4.81%
    • 에이다
    • 1,351
    • -4.93%
    • 이오스
    • 1,121
    • -4.76%
    • 트론
    • 276
    • -4.17%
    • 스텔라루멘
    • 700
    • -11.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300
    • -2.1%
    • 체인링크
    • 24,680
    • -0.16%
    • 샌드박스
    • 980
    • +13.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