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정오 공개된 로이킴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는 멜론을 비롯한 엠넷,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등 국내 9대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정규앨범 수록곡인 '이 노랠 들어요', '그대를 사랑한단 말', '나만 따라와', '12 o'clock' '할아버지와 카메라', 도통 모르겠네' 등도 음원차트에 진입하며 강세를 보였다.
특히 로이킴은 순수 힐링 음악으로 대중의 감성을 부드럽게 자극하며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로이킴의 앨범 제작 및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가장 로이킴스러운 음악으로 만들어진 그의 첫 정규앨범은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찾아듣고 싶을 만큼 최고의 소장가치를 지닌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로이킴은 오는 27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첫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곧바로 컴백 스페셜 프로그램 '로이킴의 러브 러브 러브' 특별 편성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이번 컴백 스페셜 방송은 약 30분 동안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로 로이킴의 첫 정규앨범 신곡소개와 앨범 및 뮤직비디오 작업 에피소드 등을 프로듀서 정지찬이 게스트로 함께 출연해 진솔하고 재밌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한편,로이킴은 7월 6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13~14일 서울, 19일 대전, 20일 대구까지 총 4개 도시 투어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