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사랑나눔 기부방송 ‘러브 앤 페어’진행

입력 2013-06-28 08: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은 사랑나눔 기부방송 ‘러브 앤 페어(Love&Fair)’를 진행하고 사회적기업 제품 ‘리블랭크 핸드메이드 패션소품 3종 기획세트’(4만9800원)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방송은 기획부터 제작, 방송까지 롯데홈쇼핑에서 일체의 수수료 없이 무료로 진행하며 판매수익금 전액을 ‘리블랭크’에 기부하며 환경보호를 통한 업사이클링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롯데홈쇼핑은 현재까지 진행한 12번의 기부방송을 통해 총 2억6000여만원을 사회적 기업에 기부했다.

롯데홈쇼핑은 사회적기업의날 특집으로 더 많은 고객이 사회적기업 상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친환경적 가치를 인정받아 유명쇼핑몰 입점·대기업 협력 프로젝트·연예인협찬을 두루 진행하는 사회적기업‘리블랭크’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 이다.

오는 7월 1일 저녁 6시 40분 판매하는 ‘리블랭크 핸드메이드 패션소품 3종 기획세트’는 타폴린 숄더백, 소가죽 명함&카드케이스, 소가죽 펜케이스로 구성됐다.

이형식 롯데홈쇼핑 대외협력팀 팀장은 “사회적기업의날을 맞이해 보다 많은 고객이 착한 소비, 윤리적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부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착한 경영을 실천하면서 우수한 품질을 갖춘 제품을 생산하는 사회적기업의 판로 확대를 적극 도우며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581,000
    • +1.71%
    • 이더리움
    • 4,987,000
    • +1.88%
    • 비트코인 캐시
    • 717,500
    • -0.35%
    • 리플
    • 2,055
    • +2.39%
    • 솔라나
    • 329,300
    • -0.69%
    • 에이다
    • 1,393
    • -0.07%
    • 이오스
    • 1,123
    • +0.36%
    • 트론
    • 283
    • +1.07%
    • 스텔라루멘
    • 670
    • -3.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350
    • +4.79%
    • 체인링크
    • 24,970
    • -0.6%
    • 샌드박스
    • 824
    • -3.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