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28일부터 7월 28일까지 31일간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핸드백, 구두, 정장, 캐주얼 등 대부분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10~5%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해외 명품과 트래디셔널 캐주얼의 30% 시즌오프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7월 7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박현웅 작가가 콜라보레이션한 고급 트래블백을 증정할 예정이며, AK테르메덴과 제휴를 실시해 AK멤버스 회원이면 7월부터 스파이용권을 30% 할인 구매할 수 있다.
구로본점은 1층 햇빛광장에서 ‘갭키즈 특가전’을 연다. 티셔츠, 원피스 등 다양한 아동 의류를 1만6000원부터 판매한다.
또 후문 행사장에서는 ‘가족 캠핑용품 대전’을 열어 캠핑에 필요한 텐트, 테이블, 미니의자 등 캠핑용품과 아웃도어 의류 등을 특가 판매한다.
수원점은 6층 수영복 특별 매장에서 ‘유아동 수영복전’을 열어 아레나, 엘르 수영복, 휠라 수영복 등의 아동 수영복을 1만원부터 판매한다. 이 외에도 ‘SI 그룹대전’을 열어 보브, 지컷, 톰보이 등의 티셔츠와 원피스 등 바캉스 패션을 1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분당점은 ‘유아동 파워 대전’을 연다. 무냐무냐, 빈, 블루테일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10만점의 내의와 외출복, 잡화 등을 준비했다. 신상품은 최대 50%, 이월 상품은 최대 80% 할인을 진행하고 사은품으로 친환경스펀지, 각티슈,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아동 내의와 잠옷, 티셔츠, 점퍼 등을 5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원주점도 20여개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는 ‘서프라이즈 출산/발육 대전’을 열어 관련 상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