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5일부터 5월 2일까지 스위스 바젤에서 세계적인 시계 보석 박람회인 바젤월드(BASELWORLD 2013)가 열렸다.
바젤 월드는 매년 약 10만 명의 방문객들이 찾는 연례행사로 세계적인 셀레브리티들의 참석한다. 또한 특별한 이벤트와 파티뿐 아니라 하이엔드부터 시장성까지 갖춘 시계와 쥬얼리브랜드들의 대형 전시가 열려 참석자들에게는 현재와 미래의 시계와 쥬얼리 트렌드를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는 감각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에는 무려 1460개의 브랜드들이 참가해 세계 시계와 쥬얼리 산업에서 바젤 월드의 입지와 파워를 다시 한번 확고히 했다.
이번 바젤월드에서는 국내 정통 패션 시계 제작, 수입처인 신우 엠엔디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들이 모두 출전하여 각 부스를 빛냈다.
특히 헐리우드 배우들의 착용샷이 화제가 된 이탈리아 명품 시계 폴리스(POLICE)는 국내에서도 유명해져 이번 바젤월드의 글로벌 브랜드관 에서 에스까다, 펜디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바젤월드에서 특유의 남성적이고 도시적인 감각을 뽐낸 폴리스 시계는 국내에서 신우 엠엔디를 통해 시계 편집샾 모멘츠(MOMENTS)에서 판매되고 있다.
모멘츠의 폴리스시계는 전국 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AK PLAZA 등 국내 대형 백화점과 롯데 면세점 소공점, 김해공항점, 제주점 등에서 오디엠(odm) 등의 브랜드와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롯데인터넷 면세점을 비롯해 GS샵 등 온라인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신우엠엔디 (02)326-3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