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한 여름에 겨울 상품 매출 껑충

입력 2013-07-02 08: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 여름에 롯데아울렛에서 겨울 상품 매출이 당초 목표를 크게 웃돌았다.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은 얼리버드 쇼핑족들을 겨냥, 패딩, 코트, 어그부츠 등 겨울 상품을 판매한 사계절 상품전 매출이 당초 목표를 크게 웃돌았다고 2일 밝혔다.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에서는 지난 주말 사흘간(6월28~30일) 70여개 브랜드가 참여, 패딩, 코트, 어그부츠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했다.

롯데아울렛은 최근 장기불황 속에서 알뜰 쇼핑족이 늘어났다는 점에 착안해 행사시기를 이전의 8월 초에서 한달 이상 앞당겼고 기대대로 매출은 당초 목표 2배 웃돌았다.

얼리버드 쇼핑족은 여름에 겨울 상품을, 겨울에는 여름상품을 사는 계절을 앞서가는 알뜰 고객들을 말한다.

이월상품을 주로 판매하는 ‘사계절 상품전’에서는 정상가에 비해 50~8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불황이 계속되면서 이 같은 합리적 쇼핑 트렌드는 한층 강화되고 있다.

롯데백화점도 이 같은 트렌드에 착안, 빠르게 다운패딩 행사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14일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노원점 등 총 7개 점포에서 ‘한여름의 다운패딩 상품전’을 진행한다.

여성고객들을 주 타깃으로 준비된 이 행사에는 △스위트숲 △잇미샤 △루치아노최 △쉬즈미스 등 영패션·여성패션 브랜드 총 80여개가 참여해 다운패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225,000
    • +1.27%
    • 이더리움
    • 3,554,000
    • +1.75%
    • 비트코인 캐시
    • 471,400
    • -1.24%
    • 리플
    • 778
    • -0.13%
    • 솔라나
    • 208,800
    • +1.02%
    • 에이다
    • 529
    • -3.29%
    • 이오스
    • 719
    • +0.28%
    • 트론
    • 206
    • +0.98%
    • 스텔라루멘
    • 132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200
    • -1.21%
    • 체인링크
    • 16,830
    • +0.36%
    • 샌드박스
    • 393
    • +0.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