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는 다양한 MD 상품 출시를 기념해 카페베네 프리미엄 콜드컵 2종과 마자랭 텀블러 6종, 우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7월 한 달간 카페베네 콜드컵 2종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핸드메이드로 한정 생산된 러블리 러브덕 증정 및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펼친다. 러브덕은 장애인 및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젊은 예술가들이 창작한 물놀이용 오리다. 추첨을 통해 1등으로 당첨된 200명에게 증정되며, 2등 50명에게는 카페베네 1만원권 기프트카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마자랭 텀블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아망 탄산수’ 1병을 각 매장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마자랭 텀블러는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강화유리로 만든 제품으로 냉온 음료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380ml와 500ml 2가지 용량, 총 6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8000원, 9000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 카페베네 일회용 우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샘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카페베네 우산은 반투명 발포비닐아세테이트(EVA) 재질로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카페베네 로고 프린트가 특징으로, 가격은 4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