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은 여름방학을 맞아 중학영어 프로그램인 '기적의 4주 도전'을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또 이를 기념해 3일과 오는 13일 이틀에 걸쳐 '여름방학 기적의 4주 학습법' 강연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능률교육의 중고등 영어학습 사이트 '틴즈업(www.teensup.com)'에서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기적의 4주 도전' 는 어휘ㆍ문법ㆍ독해 중심의 체계적인 중학영어 커리큘럼과 온ㆍ오프라인 학습관리를 결합한 상품이다.
중학교 1ㆍ2학년 학생들이 짧은 방학 기간에 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대입 영어의 밑바탕이 되는 중학 영어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상품은 학년별로 4주 과정의 온라인 강의와 매일 과제, 중간ㆍ최종평가를 제공하며 능률교육 틴즈업의 김현경, 박성호 대표강사가 각각 중 1반, 중 2반 담당강사로 나선다.
또 수강생 전원에게 '주니어 능률VOCA' 어휘 교재를 증정하고 수강 완료 후에는 4주의 복습 기간을 두어 문법 및 독해 강좌를 추가로 제공한다.
능률교육은 이번 제품 판매를 기념해 '여름방학 기적의 4주 학습법' 무료 강연회를 총 4차에 걸쳐 진행한다. 1ㆍ2차 강연회는 3일 수요일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능률교육 본사 7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했으며 3ㆍ4차 강연회는 오는 13일 토요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잠원동 한국야쿠르트 본사 대강당에서 각각 열린다.
강연회에는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