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최고 활약에 ‘다저스비어’ 나왔다.

입력 2013-07-05 08: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 다저스비어 美 LA 출시

하이트진로가 하이트맥주에 다저스로고를 새긴 일명 ‘다저스비어’를 미국LA지역에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병맥주와 캔맥주로 제작된 이 맥주는 올 메이저리그 시즌동안 다저스 구장을 포함해 LA전 지역의 슈퍼마켓 등 소매점과 일반 식당에서도 판매된다.

하이트진로는 이 맥주에 다저스 로고와 함께 독특한 디자인을 새겨 현지인들에게 한국 맥주를 알릴 예정이다.병맥주에는 투수 형상,캔맥주에는 타자 형상의 이미지를 삽입해 제품 용기별로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하이트진로는2012년에 이어 올해도2년 연속LA다저스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지난해에는 다저스 구장에서 맥주만 판매했으나,올해부터는 국내 주류사 최초로 참이슬칵테일도 판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파트너 계약을 통해LA다저스 홈경기 중 구장 내에 광고를 게재하고 제품 홍보에 다저스 로고를 활용하고 있다.실제 지난5월말 류현진 선수가 완봉승을 거둔 경기에서 류현진의 동료인 크루즈가 친 홈런볼이 참이슬 광고판이 설치된 관중석으로 넘어가면서 여러 차례 미국TV에 방송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관계자는“류현진 선수의 선전으로 인해LA지역에서 한국 맥주와 소주의 위상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면서“당사 모델인 가수 싸이와 류현진 선수에 이어 한국 주류가 미국에서 한류 붐을 일으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월급 900원' 받던 20세기 군인, 내년엔 150만 원 받는다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914,000
    • +1.75%
    • 이더리움
    • 5,012,000
    • +4.77%
    • 비트코인 캐시
    • 715,000
    • +1.71%
    • 리플
    • 2,050
    • +4.86%
    • 솔라나
    • 332,100
    • +1.56%
    • 에이다
    • 1,396
    • +2.27%
    • 이오스
    • 1,113
    • +0.18%
    • 트론
    • 278
    • -0.71%
    • 스텔라루멘
    • 680
    • +7.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850
    • +5.78%
    • 체인링크
    • 25,030
    • -0.83%
    • 샌드박스
    • 834
    • -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