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오는 11일까지 전 점에서 블루 비치&캠핑 축제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AK신한카드로 구입시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관련 제품 구매 시 10% 금액할인 및 캠핑 관련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말 입차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울릉도 해양심층수를 증정한다. 분당점에서는 텐트 등 캠핑용품 일체를 하루 1만원에 최장 일주일간 대여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7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박현웅작가가 콜라보레이션한 고급 여행용 블루파우치를 증정한다.
구로본점은 ‘비치웨어 특별전’을 연다. 아레나, 엘르수영복, 레노마수영복 등이 참여하여 10% 금액할인과 함께 비치드레스, 아우터 등 다양한 비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AK테르메덴 워터파크 이용권과 비치백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 캠핑용품 구매고객(총4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박 2일 패밀리 캠프를 연다.
수원점은 ‘캠핑패션 특별전’을 열어 노스페이스, 아이더, 네파, 블랙야크 등의 티셔츠를 3만3000원부터 판매한다. 비치 슬리퍼는 2만3000원부터 판매한다. 분당점은 ‘힐링 레저스포츠 종합전’을 열어 50여개 브랜드의 제품을 특가판매하며, 원주점도 ‘AK 캠핑 대전’을 열어 텐트 등 캠핑용품을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