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LEVIS)에서 감각적이며 신비한 느낌을 주는 새로운 시계 모델 LTI10 컬렉션을 내놨다.
새 모델 LTI10 컬렉션은 10대부터 20대까지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상품으로 다크톤의 컬러로 심플하면서 무난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가 시계판 위로 덮여있어 입체감을 더하고 시계판의 인덱스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골드, 보라, 리바이스 레드와 밀리터리 그린, 블랙까지 다섯 가지 다양한 컬러로 색입혀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계판의 디테일한 디자인을 살펴보면 여섯시 정각을 가리키는 방향 위로 날짜를 나타내는 작은 원이 섬세하게 박혀있다. 리바이스 로고가 열두시 방향 아래로 배치되어 있으며 시계알의 테두리는 고급스러운 메탈로 덮여있어 더할나위 없는 완벽한 형태를 이루고있다.
44미리 넓이의 시계줄은 특수하게 제작된 실리콘 스트랩으로 제작됐고 엣지가 살아있는 각잡힌 모양으로 독특하고 희소가치가 있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블랙 컬러 실리콘 소재의 스트랩과 완벽한 디자인의 조화만로 남성성을 강조해주는 이번 LTI10모델은 은은하면서 럭셔리한 스타일을 연출해주고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는 리바이스의 강력추천 아이템이다.
리바이스 시계에서는 앞으로 새로운 라인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패션시계 전문업체 (주)신우엠엔디를 통해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대형 백화점과 GS샵, CJ몰, 롯데닷컴, AK몰등의 온라인쇼핑몰, 롯데 면세점 인터넷점 에서 구매할 수 있고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