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HIT500 사업 올해 마지막 참가기업 모집

입력 2013-07-10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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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진흥공단은 창업 초기 및 신제품 출시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HIT500사업’ 3차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HIT500은 시장에 갓 출시되었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유망제품을 발굴해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 활동을 도와주는 사업이다. 온라인 홍보페이지 제작, 소비자의 제품체험과 모니터링, 온·오프라인 판로 개척 등의 지원이 이뤄진다.

특히 하반기인 7월과 11월에는 HIT500 제품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자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HI500 제품 전용 판매관을 운영한다. 또 제품 체험 수기 공모전 개최, HIT500 제품 디렉토리북 발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지난 1~2차 모집에서는 소비자와 유통사 MD 등 전문가평가단의 종합적 상품 평가를 통해 345개의 제품이 HIT500 제품으로 선정돼 마케팅 활동을 지원받고 있다. 올해 마지막 신청인 이번 3차 모집에서는 160여개의 제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HIT500 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31일까지 HIT500 홈페이지(www.hit500.or.kr)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HIT500 제품 체험과 소비자평가단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도 HIT500 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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