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오는 17일(수)부터 21일(일)까지 <쿨 바캉스 수영복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레노마 수영복, 아레나 수영복, 휠라 수영복, 엘르 수영복 등 유명 수영복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며 이월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중 10명을 추첨하여 워터파크 이용권을 1인당 2매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바캉스 맞이 란제리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는 오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본관 5층 대행사장에서
이와함께 장마철을 맞아 수도권 8개 점포를 중심으로 ‘레인 서비스’를 선보인다.
비가 오는날 자가용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1층 정문 또는 후문에서 외부 주차장, 택시 승강장, 버스 정류장까지 우산을 씌워주는 ‘빨간 우산 서비스’와 안내 데스크에서 쇼핑백이 비에 찢어지지 않도록 쇼핑백 비닐 커버를 제공하는 ‘비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점포별로 비오는 날 방문하여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천호점은 당일 오전 10시 기상청 기준으로 5mm이상 비가 내렸을 경우에 현대백화점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물먹는 하마 또는 부침가루 등을 제공하고 중동점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커피 교환권 2잔, 치약, 식품구매권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