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2013 상반기 편의점 판매왕은? ‘뚱바’

입력 2013-07-22 16: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바일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는 2013년 상반기, 자사 상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빙그레-바나나우유’라고 22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는 잠금 화면의 광고, 컨텐츠를 보고 잠금 해제를 할 때마다 적립금을 쌓여 누적된 적립금은 애플리케이션 내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바나나우유는 상반기 동안 약 30만 개가 판매되었으며, 편의점 카테고리의 상품 판매량 15%를 차지했다. 이는 코카콜라 캔의 10배, 스타벅스 프라푸치노의 18배에 달하는 판매량이다.

판매량 2, 3위 각각 ‘롯데-아몬드빼빼로’이며 3위는 ‘오리온-포카칩’이다.

회사측은“앞으로도 사용자 편의를 위해 전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품목을 추가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나나우유는 인기에 힘입어 네티즌 사이에서 뚱뚱한 바나나의 줄인말인 ‘뚱바’로 불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07,000
    • +1.39%
    • 이더리움
    • 4,710,000
    • +4.69%
    • 비트코인 캐시
    • 739,500
    • +13.42%
    • 리플
    • 2,141
    • +12.98%
    • 솔라나
    • 356,700
    • +2.15%
    • 에이다
    • 1,507
    • +24.55%
    • 이오스
    • 1,080
    • +16.5%
    • 트론
    • 303
    • +11.4%
    • 스텔라루멘
    • 609
    • +54.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700
    • +11.33%
    • 체인링크
    • 23,860
    • +16.11%
    • 샌드박스
    • 569
    • +20.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