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에 기승을 부리는 곰팡이. 방치하면 공기 중에 떠돌아 다니며 집안 전체로 퍼지며 공기 중을 떠돌아 다니며 집안 전체로 퍼지거나 숨을 쉴 때 들어와 아토피와 알레르기성 질환의 원인이 되는 곰팡이!
여름 장마 때면 더욱 기승을 부리며 습한 곳이면 어디든 자리 잡고 자라게 된다. 곰팡이는 냄새나고 불결하고 가족들의 건강까지 위협하고 잘 닦이지도 않고 닦아도 금방 다시 생긴다.
뿌려만 주면 이런 고민을 쉽게 해결해주는 ‘곰팡이 제거제’가 출시되어 연일 품절을 걱정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계양산업(주)의 ‘곰팡이제거 터치원’이 그 주인공으로 ‘터치원’ 하나만 있으면 까맣게 보기 흉했던 곰팡이가 깨끗하게 제거되고 욕실 타일과 세면대 주변과 변기주변 창틀 실리콘 틈새에 핀 곰팡이들을 칙 칙 뿌려 주기만 하면 숨어있는 곰팡이까지 간단하게 제거해준다.
알레르기질환을 예방하려면 곰팡이 제거가 필수. 주부의 적 곰팡이는 냄새나고 불결하고 가족들의 건강까지 위협한다.
잘 닦이지도 않고 닦아도 금방 다시 생기는 곰팡이를 이제 쉽고 간편하게 없애고 가족 건강도 챙기자. 이로울게 없는 곰팡이. 방치하지 말아야 한다.
집안 곰팡이 포자, 장마철 아토피와 알레르기성 질환 원인으로 알려져 있고 곰팡이 진드기 사체가 피부질환 및 치명적인 알레르기를 유발한다.
터치원 하나만 있으면 까맣게 보기 흉했던 곰팡이가 깨끗하게 제거된다. 곰팡이는 집안 구석구석에 자리잡고 있어 제거하기도 쉽지 않고 습기만 생기면 자꾸만 늘어난다.
가사일로 바쁘신 주부들에게 습한 공기가 구석구석 곰팡이를 만들어 더욱 힘들게 한다. 가족 건강해서 그냥 놔둘 수도 없고 힘들게 수세미로 빡빡 밀어도 금방 계속 생긴다.
이제 ‘곰팡이제거 터치원’으로 쉽고 간편하게 곰팡이를 비롯한 유해균을 99.9%살균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더 없이 인기다.
냄새가 독한 기존 제품들과 달리 ‘터치원’은 독한 냄새가 없어서 청소하기가 더욱 즐거워 지고 자율안전확인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5~30cm 거리에서 곰팡이 부분에 젖을 정도로 골고루 뿌리고 힘들게 닦지 말고 30분 후 물로 씻어 내주면 되므로 사용이 아주 쉽다.
(주)더비엠에서는 ‘곰팡이제거 터치원’(500ml) 1통에 2통을 추가하여 총 3통을 2만9800원에 판매한다. 전화로(080-286-8080) 주문하면 무료로 배송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