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배’이벤트로 이용자 인지도 78%기록”

입력 2013-08-05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는 ‘2배가 돼! 페스티벌’ 개시 10일 만에 KT 이용자 인지도가 78%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2배가 돼! 페스티벌’은 데이터·요금·콘텐츠 등에서 혜택을 2배 더 주는 이벤트다.

KT 측은 지난달 1일 ‘2배가 돼! 페스티벌’ 시작 후 LTE 이용자의 73%인 170만 명이 2배 혜택이 적용되는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와 ‘모두다올레’ 요금제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IPTV 서비스인 올레TV도 10월31일까지 매주 수요일 TV쿠폰 1만원 구매시 1만원을 추가 적립해주는 ‘VOD 2배’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유료 VOD 이용 건수가 전월 대비 20% 증가했다.

회사측은 콘텐츠 상품인 지니팩과 올레TV나우팩도 누적 가입자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서 2배가 돼! 페스티벌의 성과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KT 텔레콤&컨버전스(T&C) 부문장 표현명 사장은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를 맞아 소비자 혜택 중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지속 선보여 앞으로도 진정한 서비스 경쟁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16,000
    • -1.43%
    • 이더리움
    • 4,626,000
    • -0.77%
    • 비트코인 캐시
    • 730,000
    • +7.43%
    • 리플
    • 2,120
    • +7.61%
    • 솔라나
    • 354,500
    • -1.75%
    • 에이다
    • 1,486
    • +22.71%
    • 이오스
    • 1,060
    • +8.94%
    • 트론
    • 298
    • +6.81%
    • 스텔라루멘
    • 600
    • +49.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950
    • +5.04%
    • 체인링크
    • 23,070
    • +9.08%
    • 샌드박스
    • 541
    • +9.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