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뷰티]네이처리퍼블릭, 수딩젤 판매 100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입력 2013-08-05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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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은 원조 수딩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정품 수딩젤 1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에 ‘나만의 수딩젤 활용법’을 올린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수딩젤 정품을 선물한다. 페이스북의 기존 친구뿐 만 아니라 새롭게 ‘좋아요’를 누른 팬들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수딩젤은 2009년 7월 여름 한정 기획상품으로 출시됐지만 용량, 효과, 가격 면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짐승젤’이란 애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회사 측은 온라인 판매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십 여 차례 품절 사태가 일어나자 정규 품목으로 팔고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젤은 미국의 3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의 인증받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활용법에 따라 수분팩과 보디 크림, 애프터 셰이브 크림, 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곳에 남녀노소 모두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다. 여름에는 냉장 보관했다가 자극받은 부분에 발라주면 피부 진정과 부기 완화팩으로 활용할 수 있고, 겨울철에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섞어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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