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VDL 싱가포르 1호점…해외시장 공략

입력 2013-08-06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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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론칭 10개월 만에 싱가포르 1호점을 열고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생건은 지난 2일 세계 최대 분수인 ‘부(富)의 분수(Fountain of Wealth)’로 유명한 쇼핑몰 선텍시티몰에 VDL 1호점을 개장했다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싱가포르가 홍콩과 함께 동남아시아 화장품 시장에서 플래그십 역할을 하는 주요시장으로 해외 사업을 확대하는 데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VDL은 현지에 진출한 기존의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들과 차별화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500여 품목의 전문 색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글로벌 모델인 헤더 막스를 내세워 트렌드에 민감한 현지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VDL 해외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싱가포르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3개국에 진출하는 것이 목표”라며 “기존 브랜드숍 제품과 차별화된 글로벌한 감성과 우수한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동남아시아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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