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비치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오는 9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젊은층을 겨냥한 서프라이즈 즉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운대에 설치된 행사 부스를 방문해 ‘오!포인트 행운을 돌려라~’ 룰렛게임에 참여하면 비치볼과 영화관람권·샤워장 무료 이용권·스마트 비치이용권·럭키박스·커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즉석에서 증정한다.
또 오!포인트 회원에게는 ‘시크릿넘버’ 게임 참여권이 주어진다. 자물쇠로 잠겨 있는 상자의 비밀번호를 맞춰서 자물쇠를 푸는 사람에게는 상자안에 든 루이비통백과 몽블랑시계를 현장에서 바로 제공한다.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가입하면 바로 참가할 수 있다.
오!포인트는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해운대 등의 비치마케팅을 통해 젊은 포인트로 이미지를 알리고 회원 가입을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BC카드 관계자는 “휴가철 해운대를 찾은 젊은 고객들이 오!포인트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발적으로 SNS에 입소문을 내고 있다” 면서 “오!포인트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무더위를 날리고, 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BC카드는 지난 4월 금융과 통신의 컨버전스 시대를 선도할 신개념 개방형 포인트 서비스로 오!포인트를 론칭했다. 이후 출시 4달 만에 회원수 87만 명을 돌파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