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투자증권이 전문가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주식컨설팅 서비스인 ‘KB스타캠프’를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
KB스타캠프(http://starcamp.kbsec.co.kr)는 다양한 분석을 통한 ‘투자유망종목 발굴서비스’, ‘실시간 온라인증권방송’, ‘보유종목 진단 및 투자상담서비스’ 등을 주요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 중 종목발굴 서비스는 스타캠프의 핵심서비스로 KB투자증권이 자체 개발한 로직으로 추천된 종목 20개를 매일매일 확인할 수 있는 ‘종합 Top Pick 20’과 주관적 판단을 배제한 금융공학시스템에 의한 15가지 전략을 선택할 수 있는 ‘퀸트포트폴리오’, KB투자증권 투자정보팀에서 기업탐방을 통해 엄선한 10개 종목을 추천하는 ‘스타포트폴리오’의 3가지 타입으로 운영된다.
유망종목을 최적의 타이밍에 추천해주는 3가지 타입의 종목발굴 서비스와 함께 KB투자증권의 컨설턴트들이 보유종목을 진단해 1:1로 투자전략을 제시해주는 고객맞춤 진단 서비스는 개인 투자자들의 리스크를 줄이고 더 나은 수익율을 기대할 수 있도록 할 것으로 예상된다.
KB투자증권은 스타캠프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30일까지 가입고객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1599-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