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최우수 선수
8년 만에 화려하게 복귀한 '영원한 캡틴' 박지성의 21일(한국시간) 새벽 경기 하이라이트를 다시 볼 수 있다.
tvN은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에 선발 출장한 박지성의 경기 장면을 하이라이트로 모아 1시간동안 특집 편성했다. 방송 시간은 21일 낮 12시20분과 오후 7시다.
tvN 측은 "박지성의 맹활약에 온 국민이 기뻐하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며 "새벽 생중계를 놓친 축구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성은 21일 네덜란드 에인트호벤 홈구장 필립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AC밀란과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 플레이오프 1차전에 선발 출전, 68분을 뛰며 팀의 1대1 무승부에 큰 기여를 했다.
경기 후 글로벌 축구매체 '골닷컴 이탈리아'는 박지성에게 별 5개 만점에 4개 반을 부여하며 '경기 최우수 선수(MOM)'로 선정했다. 박지성이 받은 별 4개 반은 양팀을 통틀어 가장 높은 평점이다. 이날 골을 넣은 같은팀 마타브슈는 3개 반을 받았고, AC밀란의 에이스 마리오 발로텔리 역시 3개 반에 그쳤다.
박지성 최우수 선수 선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나이를 잊은 활동량과 훌륭한 기량, 박지성 살아있네~" "지성박 레전드 귀환" "박지성, 뛰지마자 MOM 대단하다" "박지성 최우수 선수 선정, 지성이형이 국대에 있으면 얼마나 든든할까" "역시 캡틴 박!" "크로아티아에 모드리치가 있다면 대한민국엔 박지성이 있지" "박지성 최우수 선수 선정, 전체적인 게임을 운영하는 면에선 확실히 클래스가 살아있음" "여전히 잘하는데 국대 복귀좀 하지" "박지성 하이라이트 볼 수 있어 다행" "박지성 하이라이트 보며 지성빠레 외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