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23일 부산 광복동 패션거리에 부산 최대 규모의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3층, 958㎡(290평)의 규모로 아디다스의 모든 콘셉트, 제품,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매장이다.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 별로 분리해 1층에는 축구, 농구, 러닝, 트레이닝, 테니스를, 2층 에는 우먼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키즈, 아웃도어를, 3층에는 오리지널스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매장 곳곳에 아디다스 브랜드 역사 및 콘셉트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햐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아디다스코리아리테일 담당자는 “부산 광복 플래그십 스토어는 부산 패션의 거리에 위치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제품을 경험하고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며 “스포츠와 패션을 사랑하는 부산 시민들이 쇼핑을 즐기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오픈을 기념해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 박초롱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부산 팬들을 만나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디다스의 판초 우비(일 선착순 100명)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 자이언츠 티켓 2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