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씨푸드박스 ‘랍스터플레이트’ VS 고릴라 스테이크 ‘수제 햄버거’…착한 가격 맛집은?
‘생생정보통’이 착한 가격 맛집을 비교한다.
4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서는 ‘이유 있는 맛집-착한 가격 맛집’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착한 가격 맛집은 서울 강동구의 ‘씨푸드박스(바닷가재&조개찜)’와 서울 관악구의 ‘고릴라스테이크(한우 안심 스테이크)’다.
우선 ‘씨푸드박스’는 랍스터를 포장마차에서 즐기는 색적인 맛집이다. 직수입된 싱싱한 랍스터를 거품 뺀 가격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인기다.
특히 메인 메뉴 중 하나인 ‘랍스터플레이트’는 랍스터 한 마리와 가리비, 각종 제철 조개를 가득 담아 제공한다. 4가지 소스에 찜통에서 바로 나오는 랍스터와 신선한 해산물은 3~4인이 즐길 수 있다.
‘고릴라 스테이크’는 신림동 녹두거리 고시촌에 위치한다. 스테이크와 수제 햄버거가 주 메뉴인 작인 가게다. 비록 넓지는 않지만 고시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녹두거리 맛집을 찾은 사람들에게는 부담스럽지 않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다.
1인용 테이블도 있어 반드시 누군가와 함께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 좋은 재료를 사용해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이곳은 사장이 집적 주문 받고 요리하며 청소까지 한다. 단 매장이 좁은 관계로 모든 메뉴는 셀프서비스다. 오픈 주방으로 모든 공정을 지켜볼 수 있어 안심이다.
한편 ‘리얼 타임 59초’ 코너에서는 ‘초대장, 당신도 받으셨습니까?’를 통해 사이버테러 대응방법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