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이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셀프’에서는 9일부터 15일까지 가인 편이 전파를 탄다. 평소 무결점 매끈 피부와 아찔한 스모키 메이크업 눈매로 섹시미를 뽐내는 가인은 자신만의 피부 표현법과 아이메이크업 노하우를 상세하게 선보인다.
특히 티가 나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제품을 레이어링해 완벽한 피부표현을 완성하는 가인만의 메이크업 팁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가인은 ‘겟잇뷰티 셀프’ 녹화에서 전문가에 버금가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선보였다. 그녀는 올 가을 트렌드인 얼굴선을 따라 결광이 흐르는 것이 보이는 ‘슬립 스킨’ 피부 표현법을 단계별로 상세하게 전했다. 뿐만 아니라 가인은 수많은 여성이 궁금해하는 자신만의 섹시 스모키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기 위해 간단한 터치로 드라마틱한 눈매 연출법을 선보이는 등 수준급 아이 메이크업 솜씨를 과시했다.
‘겟잇뷰티 셀프-가인 편’을 본 네티즌은 “가인의 투명한 피부 표현이 늘 궁금했었는데, 이제야 공개되다니!”, “가인의 아이메이크업은 시간이 많이 걸릴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간단해 놀랍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겟잇뷰티 셀프’는 수준급 메이크업 실력을 지닌 일반인 여성과 연예인들이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알려주는 2분 가량의 스페셜 정보 프로그램이다. 매주 1명의 주인공이 등장해 짧지만 임팩트 있는 뷰티 노하우를 알려주며 시청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